연예/오락

아프리카TV 여신 “BJ새미” 얼데이 시리즈 “낙서장” 담이왔다 BJ새미”버전으로 싱글앨범을 발매했다.

킹티브 0 605

뮤직 레이블 얼데이레코드가 다중 채널 네트워크 시대의 맞는 시리즈 앨범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시리즈 앨범 낙서장 두번째 이야기는 빼어난 미모로 인기를 끌고 있는 BJ새미가 참여 하였다.

 

BJ새미는 처음으로 참여 하는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노련한 현장 실력을 보여 주었고 작사에도 직접 참여하여 다재다능하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과거 걸그룹 연습생으로 활동했던 이력과 경력들이 실전에서 좋은 영향을 끼치는 듯 하다.

 

이번 얼데이 시리즈 앨범 낙서장 두번째 앨범은 지난 202172일 정오에 발매 되었고 BJ새미의

골수팬들로부터 관심을 시작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한다.

 

작사에 BJ새미가 직접 참여 한 이번 담이왔다에는 명품백과 사치를 하는 여성의 일상에서 카드 값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를 가사로 담았다.

 

이런 BJ새미의 직접적인 가사 표현에서 유쾌함을 더 했고 후렴에 후크쏭으로 반복되는 담이왔다 멜로디가

중독성을 준다.

 

얼데이 레코드는 이번 두번 째 시리즈 앨범을 통해서 BJ새미의 음악성을 확인하고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같이 만들어 가기를 기대하며 지속적인 음악 제작 제안을 하고 있다고 한다.

     

찌는 무더위 여름 유쾌한 음악 BJ새미의 담이왔다를 들으며,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웃는 시간을 갖기를 바래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