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종합

진수야력, 진수미즈파워 내 건강 지키려고 만든 진실 된 건강식품

킹티브 0 583

식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정성과 진실을 담아내다.

진수바이오텍 김영숙 대표는 건강 식품의 대한 열정으로 대표 상품 진수야력과 진수미즈파워를 개발하여 건강식품 시장에서 묵묵히 자신만의 소신을 갖고 한걸음 한걸음 걸어 가고 있다.

 

2008년 김영숙 대표는 유방암 선고를 받고 건강식품을 통하여 병을 치유 하려 하였지만

잘못 된 성분을 섭취 하는 바람에 호르몬에 이상이 생기어 더욱 악화 되었다.

 

한방 약재에 관심이 많았고 발명 이후 더욱 약초와 한방에 대한 연구에 박차를 가 했다고 한다.

 

이후 제품 개발에 성공을 하여 유방암을 극복하였고 그 경험을 기반으로 회사를 설립 후,

건강식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 하였다.

 

남성의 육체피로와 무기력 그리고 성욕감퇴 등에 큰 도움을 주는 진수야력과 만성피로, 갱년기 증상을 완화 시켜주는 동시에 체력증진, 원기회복 및 면역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는 진수미즈파워가 바로 진수바이오텍의 대표 상품이다.

 

진수바이오텍의 제품은 72시간 원적외선 저온추출 공법으로 약초의 형태(잎줄기, 열매, 뿌리)를 구분하고 시간과 온도를 각각 다르게 하여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여 제조 한다고 한다.

 

본 제품은 2017년 특허를 취득하였고 아시아로하스산업대전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대만 까오슝 국제발명대회에서 금메달을 받았다고 한다.

 

특히 진수미즈파워는 2020년 국제창의논문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김영숙 대표는 누구보다 자신의 철학이 뚜렷 한 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식품 개발 특히, 건강 식품을 만드는 사업가로써 이윤을 조금 더 남기기 위해서 성분을 줄이는 경우는 절대 없을 거라고 스스로가 약속 하며 사업을 이어 가고 있다.

 

아무리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 생겨도 건강식품인 만큼 그 효능을 다 할 수 있도록 원재료에

대해서는 충분한 효과가 있을 정도에 기준을 절대 벗어 나지 않는다고 한다.

 

이런 김영숙 대표의 프라이드는 자신이 직접 건강에 아픔을 겪고 만들어 낸 건강식품이기에 더욱이 경험에서 나온 진실 된 상품이 탄생 된 것 같다.

 

실제로 대형 제약회사 등 더욱 제품이 대중화가 되고 사업가인 자신 조차도 천문학적인 이윤을 얻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제품의 질이 떨어 질 수 밖에 없는 제안이 들어 왔을때는 과감하게 거부 하고 자신만에 길을 걸어 가고 있다고 한다.

 

어떤 제품보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정성과 진실로 담아낸 건강식품, 앞으로도 진수바이오텍 진수미즈파워” “진수야력이 대한민국의 건강을 책임지며, 효자 상품으로 거듭나길 바래 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