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DJ클럽차트

뉴욕에서 탄생되는 준비된 가수"박진현"이 드디어 가요계에 도전장을~

킹티브 1 26,180

bf37e3a034a70e78d66be99671001be3_1469000


2b899ac5a115bdb64f0e4e38741c9184_1468982
박진현

 

그 이름 세글자를 모르는 뉴요커는 아무도 없다.

JHP엔터테인먼트사를 운영하며 뉴욕 최고의 이벤트너로 엔터기획자로 명MC로 또 연극인으로 뉴욕최고 품바공연으로 명성을 날리던 박진현이 드디오 오랜 꿈을 현실로 이루는 순간을 맞이했다.

 

뉴욕 출신 가수 태진아,김지애의 맥을 이어나갈 확실한 가수로 자라매김하는 듯하다.

노래를 모니터 해보니 이 노래는 잔잔하게 파고드는 것이 머지않아 반드시 힛트 되리라 판단된다.필자는 이미 오래전부터 박진현을 알고 지내왔으며 진실하고 겸손하며 사람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인간성이 겸비된 가수로서 판단되니 한국시장에 적극 강추한다.재주로 따지면 젊은 박진영 못지 않은 친구이다.


 뉴욕출신으로는 현재는 김미화(샌디김)가 현재 활동하고 있으며 박진현이 정점을 찍으며 명성을 날릴듯하고 뒤를 이어 박진현과 뉴욕에서 라이벌구도를 구축하며 활동해온 리차드윤까지 가세 한다면 뉴요커들의 한국시장에서의 활성화는 따논 당상 거기에다 라디오코리아에서 MC를 하고있으며 뉴욕 보컬트레이닝의 메카 본스타에서 후학을 위해 명성을 날리는 김훈아양도 이미 예약이 되있는 상태이다.

 

뉴욕의 명성을 한국에서도 이어나갈 박진현은 한국명가수 위일청의 절친 뉴욕골프협회 홍회장의 처남이다.골프협회 후원회가 팬클럽이 될 공산이 아주 크다.

그와 뉴욕에서 오래 활동하던 배우 "최만성"의 한국활동을 후원하고 있는 필자는 이번에 뉴욕연락사무소를 차려야할듯하다.

 

라디오코리아 박진현의 프로는 항상 탑을 달렸으며 많은 행사와 이벤트에서 명MC로 명성이 자자한 박진현의 한국 활동을 기대해보며 그의 신곡이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있는 아코디언 소리에 아메리카노 커피가 쓴줄을 모르는 밤이다.

Comments

Jhpark
안녕하십니까 박진현입니다.
지인을 통해서 여기 글이 실린것을 보게됬습니다.
과찬의 말씀 너무 감사드립니다.
용기를 내어 열심을 다하여 미극 동포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이제 시작이지만 고향뉴욕에 함께해주는 동포분들이 계셔서 희망을 잃지 않고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겠습니다.
더욱 용기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힘들고 외로운 이민생활 함께 더 기쁘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아울러 king TV 도 더욱 발전하시고 동포사회에 따뜻한 이웃으로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최근통계
  • 현재 접속자 132 명
  • 오늘 방문자 3,146 명
  • 어제 방문자 5,588 명
  • 최대 방문자 29,073 명
  • 전체 방문자 3,512,751 명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